최근 며칠 동안, 아마도 한국인들은 아주 짧은 시간 내에 사람들을 죽일 있는 무서운 바이러스에 의해 위협을 받고 있을 것이다. 코로나바이러스다.

코로나바이러스는 중국 우한에서 유래한다. 급성 폐렴 감염이 잇따라 발견돼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다. 사람들이 바이러스에 맞서 싸우는 방법을 모를 극심한 혼란이 뒤따른다.

코로나바이러스가 일련의 죽음을 초래하고 대중들에게 충격을 9가지 무서운 것들에 대해 알아보자.

 

1.

박쥐 스프.

박쥐가 보유한 바이러스는 137종에 이른다고 합니다. 가운데 사람에게도 감염되는 바이러스는 61종이나 있다고 합니다. 박쥐가 보유하고 있는 바이러스가 많은데 죽지 않는다는게 신기합니다..

중국 최초의 약물학에 관한 서적에서 박쥐는 눈을 밝게 하고, 기침과 말라리아를 치료한다는 구절이 있다고합니다. 이런 관점에서 약재 개념으로 박쥐를 먹는다 합니다. 박쥐 이름 자체에 복을 가져온다는 뜻이 있다고 합니다..이런이유......때문에 난리가...났네요.. 심각합니다.. ​

박쥐를 먹는다고 하니 상상도 안되고 어이가 없긴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음식이다. 그러나 그것은 중국의 우한족의 특산품이다.

박쥐 수프의 주요 재료는 야채와 향신료를 혼합한 박쥐다. 셰프들은 분비물을 자르고 박쥐들을 씻을 뿐이다. 그들은 피부를 벗겨내거나 박쥐 장기를 제거하지 않는다.

그래서 요리는 온전한 박쥐다. 끔찍한 요리법으로, 박쥐는 건강 문제의 원인이 되었습니다.

일부 지역에서 박쥐를 먹는 것은 동물 원성 질병의 위험 때문에 불법입니다.

박쥐는 에볼라 바이러스와 마르부르크 바이러스를 인간에게 전염시키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박쥐는 바이러스가 몸으로 들어오더라도 강하게 물리치는 방식이 아니라 균형을 유지한다고 중국과 싱가폴 공동연구팀에서 설명하였는데요. 박쥐 자체가 바이러스와 공존하는 숙주가 되는법을 익히고 있기때문에 한마디로 바이러스와 같이 살아가고 있는 것입니다.

연구자들이 규명한 바에 따르면, 2019-nCoV (중국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게놈은 사실상 80% 사스의 게놈과 일치한다. 하지만 사스의 치사율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보다 훨씬 높았다

그러나 사스의 발생 원인이 박쥐로 드러났다면, 우한 수산물 시장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는 어디서 것일까


사스와 메르스의 발생 원인을 감안하자면, 연구자들이 가장 먼저 박쥐를 의심하는 것도 무리가 아니다. 나중에 알려진 바로는, 우한의 수산물 시장에서는 각종 야생 동물을 팔았는데, 이를 중국인들이 종종 요리에 썼다. 결국, 코로나바이러스가 박쥐한테서 뱀으로 옮겨간 뱀을 먹은 사람들한테 침투하게 됐다는 것이 연구자들의 추정이다

저널 기고문에서 연구자들이 밝힌 대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는 뱀을 통해 사람에게 침투했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연구에 대해 과학계에서 비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문가들은 우한의 시장에서 각종 야생 동물이 채로 매매됐다는 사실이 바이러스들의 증식과 종간 변이에 이상적인 조건이라고 본다. 이전의 연구에 따르면, 살아 있는 동물을 거래하면서도 규제가 시장에서 살아 있는 박쥐로부터 퍼질 있다.

 

2.

코로나 바이러스는 SAS 에볼라와 유사한 인류를 위협하는 끔찍한 질병의 원천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란, 감기를 발생시키는 3 바이러스 하나입니다.

현재까지 확인된, 인체에 전염되는 코로나바이러스는 7종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1930년대에 닭에서 처음 발견됐는데요.

, ·돼지·조류 등에서 발견됐고, 사람에게서는 1960년대에 발견된 바이러스입니다.

전자 현미경으로 봤을 , 코로나바이러스의 표면이 마치 돌기처럼 튀어나와 있어서.

모양이 왕관 같다고 해서 붙여졌다고 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은 주로 호흡기로 전염되고 있습니다. 감염되었을 경우 바이러스는 폐를 침범하며, 고열과 기침, 호흡곤란 등의 증상이 발생하고 폐렴과 유사한 증상을 보인 끝에 심한 경우 폐포가 손상되어 호흡 부전으로 사망에 이르기도 합니다대체적으로 고열, 인후통, 근육통, 기침과 같은 감기나 몸살과 비슷한 증상을 보이고 있는데요. 확진이 되었다고 하더라도 약한 감기처럼 지나가는가 하면 폐렴같이 심하게 오는 경우도 있습니다잠복기는 3~7일이지만 최장 14일까지 이어지기도 하며, 잠복기 중에도 전염될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되었습니다.

 3.

코로나바이러스 병은 중국에서 발생하여 매우 빠르게 확산되어 중국과 세계를 위협하고 있습니다. 최초의 알려진 바이러스 발생은 2019 12 중순 중국 우한에서 기록되었습니다.

중국 우한시에서 발생한 코로나 바이러스는 현재까지 중국에서 600명이 넘는 사망자가 발생했으며 국제적으로 퍼지고 있다. 이는 사스보다 빠른 전염율을 가졌다고 한다. 현재 우한시를 포함한 주변 도시들은 통제가 되어 교통수단이 중단되었으며 다른 나라들은 우한시에 발이 묶인 자국민들을 이동시키기 위한 비행기를 마련하고 있다.

중국은 637명의 사람들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의해 죽었으며 새롭게 감염되는.

몇몇 감염된 지역들 미국은 자국민들에게 중국 여행을 다시 고려하라고 촉구했으며 후베이로 여행하는 것을 반대했다.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들의 수는 2002-2003 SARS 전염병 동안 감염된 사람들을 능가했습니다.

2020 2 7 현재 기준으로 638명이 사망하고, 31,398명이 확진을 받았습니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국내 발생 현황(2.7 09 기준).

(확진환자) 24.

4.

코로나 바이러스는 매우 빠르게 퍼집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최초 감염 경로는 우한시에서의 동물 접촉으로 추정된다. 일부 전문가들은 우한 폐렴의 감염원이 박쥐 정확히 말해서는 박쥐를 먹은 중국산  때문이라고 추정하고 있기도 하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사람과 동물 또는 사람 사이의 접촉에 의해 전염 있습니다.

건강 전문가들은 또한 배양 기간 동안에도 바이러스가 퍼질 있다고 경고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는 감염된 체액과의 접촉을 통해 사람에서 사람으로 전염될 있다.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들은 기침, 재채기, 악수를 주변 사람들을 감염시킬 있다. 코로나바이러스는 또한 코로나바이러스를 가진 사람이 만진 물체를 만짐으로써 퍼질 있다. 그런 다음 손을 , 또는 눈에 대세요. 간호사의 경우 환자 폐기물을 처리할 간병인도 감염될 있다.

5.

코로나 바이러스는 이미 한국에 있습니다.

2020 1 8, 우한 코로나바이러스와 유사한 증상을 보이는 의심환자가 대한민국 내에서 처음으로 확인됐다. 사흘 뒤인 1 11질병관리본부 바이러스 검사 결과 우한시에서 발생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와는 관계없다는 결론을 내렸다.

1 20, 35 중국인 여성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자로 확인되면서, 대한민국 첫번째 감염자가 되었다.

질병관리본부 중앙방역대책본부(본부장 정은경) ‘20 2 7 오전 09 현재, 1,130명의 조사대상 유증상자(의사환자 포함) 대해 진단검사를 시행하였으며, 현재까지 24 확진, 842 검사 음성으로 격리해제, 264명은 검사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6.

코로나 바이러스는 아시아에서 퍼져나갔고, 세계적으로 계속 퍼지고 있다. 현재까지 28개국과 영토에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환자가 확인되었다.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환자가 있는 국가 지역: 중국 대륙일본싱가포르태국홍콩대한민국중화민국오스트레일리아말레이시아독일미국베트남마카오캐나다프랑스아랍에미리트인도필리핀영국이탈리아러시아벨기에캄보디아핀란드네팔스페인스리랑카스웨덴.

7.

현재,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한 백신은 없다. 백신개발이 중요합니다. 조금씩 조금씩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는 전세계를 향해 밀려오고 있으니 말입니다.

아직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백신은 없지만 미국 국립보건원 연구원들은 코로나바이러스 치료법을 개발하기 위한 예비단계에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바이러스의 종류가 무척 다양하기에 아직은 시간이 좀더 걸릴 것으로 보입니다.

바이러스는 번지고 있는데 노약자들이 특히 바이러스에 약하니 말입니다. 잠복기 상태에서도 전염성이 있는 무서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세계가 벌벌 떨고 있는 가운데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이 하루 빨리 필요해 보입니다.

연구자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독성과 병원성을 분석하기 위해 임상데이터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백신은 코로나 바이러스가 일으키는 질병을 예방하는 가장 중요한 도구 하나입니다.

비록 신기술이 있고 유전학이 발달하고 세계적으로 백신개발에 속도가 붙어있지만 백신개발은 여전히 돈이 많이 드는 일이고 성공할 못할 모르는 모험입니다.

더군다나 코로나 바이러스는 계속해서 변이를 하고 있기 때문에 백신을 발견해도 다른 코로나 바이러스가 생길지 모르는 상황입니다.

신종 바이러스 백신개발은 어렵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는 비교적 간단한 백신 표적이 있다고 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은 인간에게 임상실험하는 과정도 거쳐야합니다면역 반응이 적절하고 바이러스에서 인간을 안전하게 보호할 있다고 판정되면 대량생산됩니다. 그러니 아직 배포되기까지 아직 멀었습니다. 우리는 우리 나름대로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에 힘써야 것입니다.

8.

의료용 마스크를 착용한다고 해서 코로나 바이러스의 100% 예방하는 것은 아니다. 의료용 마스크는 코에서 세균이 들어 있는 물방울과 같은 착용자의 분비물이 밖으로 퍼지는 것을 막는데 도움을 있다. 그렇다고 코로나 바이러스의 위험을 완전히 피하는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니다. 세계 보건기구 (WHO) 전세계 시민들이 기침과 재채기를 입을 가리고 자주 손을 씻음으로써 자신을 보호 것을 권장합니다. 요리하지 않은 동물 고기 섭취를 피하십시오.

9.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환자가 치료되었습니다. 1 27 , 신화 (Xinhua) 중국 장시성 난창 대학교 병원의 의사들이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를 성공적으로 치료했다고보고했다. 38 세의 환자는이 환자의 격리 치료가 회복 심각한 상태로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1 27 , 그는 병원에서 퇴원했다. 발발에서 2 7 일까지이 발발로 인한 사망자 수는 638 명입니다.

사상자는 계속 증가하여 중국과 다른 국가의 질병 통제에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댓글 달기

최근 예전